본문 바로가기

취미/노원풀잎문화센터

노원풀잎문화센터 - POP 선거피켓

반응형



POP 광고란 
Point Of Purchase Advertising 의 약자로써 구매시점 광고라고도 합니다.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하는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형태의 광고를 의미하며 디스플레이류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노원풀잎문화센터 홈페이지 발췌>>



백화점, 마트 화장품샾 혹은, 휴대폰 상점앞에 붙여져 상품을 소개하는 예쁜글씨들이 그것인데요

요즘은 초등학교 학생선거에서도  이 POP예쁜글씨를 활용하는 걸 보고 살짝쿵 놀랐습니다. ^^;
시대가 변하고 있어서 일까요?

물론 저는 공부를 못해서 전교회장후보에 나가본적은 없습니다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예쁘게 꾸며진 피켓을 보니 좋아 보입니다.   준비되어 있다는 느낌이랄까요?

기존에 보아오던 선거 피켓 보다는 임펙트가 있어 보입니다.



자랑스러운 전교회장선거 피켓이라 사진얼굴에 모자이크 처리는 안하려 했지만,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

선거는 끝났는지 궁금합니다. 이 김재이 친구는 선거에  당선 되었을까요?

회장선거에 당당히 당선 되었길 바래봅니다. 힘내요~ ^^

피켓도 다양하네요.




사진만해도 저 크기면 돈이 꽤 될텐데.... 음.. 
그렇지만,  만약 제 아이가 회장선거에 나갔다고 생각해보면 저도 입장이 달라지겠지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