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코로나시국 집에서 할수 있는 취미 피포페인팅!

반응형

 

 

 

요즘 딸아이가 흠뻑 빠진 피포페인팅!

 

피포페인팅이 뭔가 했더니만 아래와 같이 정의 되어 있군요.

 

피포 페인팅은 명화 그리기나 퍼즐 페인팅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구입한 캔버스에 적힌 번호에 맞는
유화물감을 칠해 그림을 완성하는 것이다

 

 

어짜피 밑바탕에 그림이 다 그려져 있는 위에 색칠만 하면 완성되는 그림이라지만, 

집중해서 즐겁게 색칠하는 모습을 옆에서 보고 있자면 게임을 하거나, 유튜브를 보고 있는 모습보다 뿌듯한 기분이 드는건 아빠의 욕심일까요?  

 

 

준비물은 정말 간단하네요~  마음에 드는 그림을 골라 주문하면 그걸로 끝!

패키지 안에 내용물로 물감과 붓 3종류가 들어 있어 마음의 준비만 갖추어 있다면 당장 시작할 수 있는것 또한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으나, 

 

붓은 미술을 잘 모르는 내가 보기에도 좋은 붓은 아닌듯 보였고,

제공되는 아크릴물감은 투명도가 높아서 고급진 느낌을 주려면 여러번 덧칠해야 예뻐 보일것 같네요~

 

아직 완성은 아니지만, 열심히 그리고 있는 모습을 보면 나름 뿌듯

코로나가 한창 심해지던 시절 무렵부터 시작해서 조금씩 색칠을 하더니 완성되어감에 따라 요즘 부쩍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이 사뭇 대견하기 까지 합니다 ^^;; (색칠이 어색한건 안비밀~) 

 

벼랑위의 포뇨 피포페인팅

작품활동을 거의 마무리중이신 우리 작가님께서 "벼랑위의 포뇨" 작품이 완성되면 다음 작품은 "꽃 연회 소녀"라고 미리 준비해 놓으라고 지시까지 해주시네요.. ㅋ

 

미리 준비해 두어야 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녀석을? ㅋㅋ

 

 

본 포스팅은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하여 작성한 돌직구 후기입니다.

 

 

https://coupa.ng/bNfa72

 

벼랑위의 포뇨 피포페인팅 유화 DIY 그림 그리기 세트 10종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Ne6Co

 

DIY 명화그리기 피포페인팅 꽃 연회 소녀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에는 추천인링크가 포함되어 있어, 링크를 통해 구매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