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프라모델 [1/24 Auto]

#No1. 페라리 360 모데나 (Ferrari 360 MODENA)

반응형

내가 첫작으로 선택한 차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Ferrari 360 MODENA 였다.

만들기전  머리속으로  정말 많은 구상을 했다..
 
 차체의 색상,
 디테일,
 엔진실,
 운전석...

완벽한 완성된 나의 슈퍼카를 그리며...
 
짜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정말 아무나 만들어도 다 이렇게 될 줄 알았다 ㅡㅡ..  위 사진은 실차의 사진이당..





아~ 위사진 올리지 말껄 너무 비교된다. ㅋㅋ
이제 부터가 내가 작업한 슈퍼카(?) 되시겠다.


 정말 밑색작업 부터 꼼꼼해 했더란다..  사포질도 얼마나 열심히 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댄장 ... 백미러를 잃어 버렸다....   아무리 찿아봐도 없고 ㅡㅡ... 라이트 부분도 너무 허전해 ..   실내의 빨강색 문짝이 촌티의 극치를 달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플러도 분실 흑흑..  유리창엔 뽄드가 떡이 되었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힘들었다..
그래도 완성했다는 걸로 뿌듯~

담엔 완전 잘 만들어야지~ ^^;; 

사들인 공구가 얼만뎅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