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타임 타이머! 시간의 효율적 사용!

반응형

율적 시간관리를 위한 제품 타임 타이머 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애자일(Agile) 방법론!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중 애자일이라는 방법론이 있습니다.

이 애자일 방법론은 민첩하고 재빠르게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방법론인데요,

구글의 수석 디자이너 제이크냅이 스크럼의 스프린트(Sprint) 수행시 짧은 시간내에 최대집중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이 타임 타이머를

사용하면서 이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끊임없는 질문 몇분남았어요? 몇분남았어요? 라는 질문에

더쉽게, 더욱 직관적으로 이해시킬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라는 고민에 의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외관은 숫자배열이 거꾸로인 이상한 시계? 느낌이구요,

가운데 바늘 부위를 손으로 잡고, 왼쪽 방향 (시계반대방향) 으로 돌리면 붉은색 영역이 채워지며 표시가 되고

시간이 갈수록 붉은색 영역이 없어지면서 앞으로 몇 분이 남았는지를 직관적으로 알려줍니다.

색상으로 명확한 구분이 가능하기 때문에 남은 시간이 똭! 채감되는것이 큰 장점인 반면

시간은 최대 60분 (1시간) 설정이 가능해요~

충격방지를 위한 실리콘 케이스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3가지 색상이 각각 판매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걸 굳이 다른 색상을 이돈을 주고??? 저는 커버를 따로 구매하지는 않을것 같아요....

아마존 에서는 라임그린 색상이 가장 가격이 저렴해서 저는 라임으로~ ^^;;

참고로 배터리는 AA사이즈 배터리 1개가 들어가며, 시간이 종료되면 4번의 알람음이 울립니다.

타임타이어 MOD 모델은 아마존에서 약 30달러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신기하게 색상에 따라 가격이 다르구요, 잘 팔리는게 비싼듯...

제가 구매한 라임그린 색상이 가장저렴한 23달러 한국돈 약 2만 7천원

배송비를 합치면 약 3만원 초반의 가격입니다. 음... 타이머가 3만원이면 사실 저렴하진 않습니다. 비싸죠 사실...

물론 중국의 저렴한 카피모델도 많은데요,

시간을 집중력있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의지가 있다면 만원짜리 조악한 타이머 보다,

타임타이머를 선택해서 오랫동안 유동하게 사용하는게 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본 포스팅은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하여 작성한 돌직구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