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욕실샤워수전교체 도전기! <2>

반응형

 

샤워 수전을 직접 교체했습니다.

 

교체는 생각보다 너무 간단했으나.... 

 

전 분명히 두진바스 제품을 주문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로미오 해바라기 샤워기가 왔습니다.

 

 

하지만 구성품 내용이 동일해 보여 그냥 사용했는데...

 

설치를 다 해놓고 보니  상품 상세 페이지의 부품과, 제가 받은 제품의 구성품이 다르더라구요

 

왠지모를 당한것 같은 느낌?  미리 체크를 해봤어야 하는건데... 쩝...

 

 

제가 받은 물건모델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 해보니 고객센터 상담사님은...

 

두진바스 제품을 주문했고, 로미오 해바라기 샤워기가 오배송 된것은 확인되나,
로미오 해바라기 샤워기의 어떤모델이 배송되었는지는 전산 확인이 불가능하며, 오배송 된 것이 확인되니
사용한 제품이라도 교환 또는 환불을 해주겠다

 

라고 말씀해 주셨지만, 이미 설치한 수전을 어떻게... ㅠㅠ  

 

 

안돼요...

 

저걸 다시 뜯어서, 포장해서 , 택배로.... 귀찮아서 못합니다...  그냥 씁니다... 

 



제가 할 수 있으면  대한민국 남자 95% 이상이 쉽게 교체할수 있습니다 ^^

샤워수전에서 물이 새 거나 블링블링한 샤워기 수전이 탐난다면 바로 교체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하여 작성한 돌직구 후기입니다.

 

 

 

두진바스 토수형 입식 노출 대샤워 수전 : coupa.ng/bNeXB1

 

두진바스 토수형 입식 노출 대샤워 수전 DB1010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에는 추천인링크가 포함되어 있어, 링크를 통해 구매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