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때늦은 핸드폰 광각랜즈 구매 (울란지 랜즈)

반응형

 

 

 

즘 출시되는 핸드폰은 너무나 당연하게도 와이드 카메라를 이용하여 넓은 시야각의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지만,  제 핸드폰은 와이드 각의 사진 촬영이 불가능 합니다. 😫

 

멀쩡한 핸드폰을 와이드 카메라 기능때문에 바꾸는 것은 내키지 않아 저의 최애 쇼핑몰 알리에서 23$에 

외장랜즈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냥 핸드폰을 바꾸라구요? ㅎㅎㅎ)


Ulanzi 16mm Wide Angle Lens

 

알리에는 더욱 신박하면서 저렴한 제품도 많지만 너무 저렴해도 겁이 덜컥 납니다  ㅋㅋ

 

특히 집게형으로 생긴 클립은 왠지 싸구려 느낌도 심하고 고정이 잘안될 것 같아 패스~

 

 

 

 

ulanzi는 중국회사로

 

카메라 관련 악세사리부터 랜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제품의 퀄리티도 좋은 편에 속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치고는 비싼 가격이지만 제품의 질은 평타 이상은 되어서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HD16mm wide angle Lens + CPL filter + 클립 + 가방 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구매한 사실이 잊혀 갈때쯤 제품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는 클립이 일단 맘에 듭니다~ ㅎ

 

 

 

 

16mm 광각랜즈와,  CPL 필터구요~

 

 

각각 와이드 랜즈촬영,   핸드폰 촬영,  CPL 필터사진 촬영 샷 입니다.

 

 

와이드각이라 넓어진것은 확실한데, 사진을 못 찍어서 인지  초점이 잘 안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

 

핸드폰을 바꿔야 하나? ㅎㅎㅎ  😜😜😜

.

 

 

핸드폰 외장 광각랜즈는

 

이제 찿는 사람도 거의 없겠지만, 아직 저와 같이 소소하게 블로깅하고, 유튜브 리뷰영상 찍기에는 딱인것 같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하여 작성한 돌직구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