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핸드폰 고속 무선충전 패드

반응형

 

 

 

드폰 구매당시,  매장에서 선심쓰듯 증정해준 무선충전기는 1개월을 못 버티고 사망했었습니다.

이 후 핸드폰 무선 충전기는 관심을 끊고 살다가 알리에서  5천원에 '고속' 무선충전을 해 준다는 가성비 좋아 보이는 아래 녀석을 발견 했습니다.

오~ 4.6의 평점!!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제법 높습니다~

Spec
색상: 블랙/화이트/레드/실버/골드
입력: 20W
출력: 5W/7.5W/10W/15W/20W
책임 효율성: >75%
충전 주파수: 110 - 205 KHz

구성품
무선 충전기
USB 케이블 (마이크로 5핀)

 

구매하고 받기까지 딱 20일 걸렸네요~

예상대로 본체와 케이블이 비닐에 둘둘 말려 왔습니다 ㅎㅎ


그래도 제법 고급진 플라스틱 재질에,  은은한 LED~


핸드폰은 케이스를 끼워 사용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 제품은 8mm 케이스의 두께까지는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인지 볼까요~ 

저는 핸드폰 케이스를 안쓰는지라  제법 두꺼운 케이스를 사용하는 효년이의 핸드폰을 잠시 대여해 테스트 해 봅니다~

두꺼운 실리콘 케이스쯤은 문제 될것 없다는 듯 충전이 잘 됩니다.  오오오~~~~ 나이스~ 👏👏👏

 

케이스 없는 폰은 뭐~  충전 겁나 잘되죠~

 

 

그런데... ㅋㅋㅋㅋ

충전기 바닥 재질이 맨질 맨질한 플라스틱이라 핸드폰이 자꾸만 충전기에서 탈출 합니다. ㅋㅋㅋ

진동모드에, 요즘 코로나 재난 알람문자도 수시로 와서 더욱 쉽게 탈출 하네요~

그렇다고 충전이 끝날때 까지 손으로 잡고 있을순 없잖아요 ㅋㅋㅋㅋ

충전기 쓰자고 핸드폰 케이스를 살수도 없고 ㅋㅋㅋㅋ


아!!!!  이래서  고가의 충전 패드는 아래와 같이 세심하게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네요~


그런데 벨킨 쿽차지는 가슴 떨리는 가격이군요!  응~ 안사~ ㅎㅎㅎ



그래서 전 핸드폰의 탈출 경로를 막았습니다... ㅡㅡ...

이게 뭐야~~~~ ㅋㅋㅋㅋ

 

충전속도는 무선치고는 제법  빠릅니다만, 충전 중 LED불빛이 계속 켜져 있어 침실에 위치하기엔 적합하지 않아 보입니다.  무선 충전패드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면, 고속 충전유무 외  패드 위쪽의 재질도 꼭 체크해 보세요~


이 훌륭한 무선 충전기는 우리 효년이에게  만원에 판매해야 겠습니다~  ㅎㅎㅎ

 

본 포스팅은 제가 제 돈 주고 구입하여 작성한 돌직구 후기입니다.

 

반응형